자라 향수 뉴욕 향수를 선물받았어요! 요즘 나의 최애아이템! 우리 회사 협력회사 푸드 매니저님이 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물어보셨어요. 기억해내시고 다음 촬영 때 선물로 주셨어요. 제가 요청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향이 너무 좋았어요. 선물받고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포장도 깔끔하네요 ㅎㅎ 사실 푸드매니저 아니었으면 자라가 향수도 파는줄 몰랐을거에요 ㅎㅎ 명품 향수처럼 고급스러운 향인데 100ml 한병 가격이 5만원도 안해요! 가성비 좋은 향수인 것 같아요 ㅎㅎ

패키지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드디어 상자를 열었습니다!!! 바디감이 너무 고급스럽고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자라가 향수를 생산한다는 사실을 왜 이제서야 알았나요? 데일리로 입기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라벨도 고급스럽네요 ㅎㅎ
푸드 매니저님이 주시는 고급스러운 향이 제게도 그대로 남아있는 것 같아서 너무 기뻤습니다. 명품 향수를 연상시키는 향이라 그런지 뿌리고 나갔더니 다들 딥티크 뿌렸냐고 하더라고요 하하하하.
뚜껑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닫히는게 맘에 들었어요. 닫히는 느낌이 좋아서 몇 번 더 시도해 본 것 같아요 ㅎㅎ.
무엇보다 디자인이 예뻐서 화장대 위에 올려놓으면 장식적인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역시 코코티어 위에 코스터를 놓았는데, 자라 향수는 화장대 서랍에 보관하지 말고 이렇게 꺼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요즘 매일 뿌리고 다니면서 최애템이 되었어요. 이미 주변 사람들이 이 향을 시그니처 향으로 기억하고 있다는 게 너무 기뻐요. 매일 맡아도 질리지 않고 향이 은은하게 남아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요! 중성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그런 향이에요!!
매일 향수를 뿌리는 사람으로서 가성비 좋은 아이템을 알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푸드매니저님이 선물해주신건데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다음에 매장에 방문하게 된다면 이 시리즈의 다른 향도 시험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