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칫솔 치약_무엇을 선택할까 고민 된다면~~

반려견 구강용품에 대해 고민하신다면, 반려견이나 사람의 삶의 질을 결정할 정도로 치아 건강은 매우 중요합니다. 정기적인 치아 관리의 첫 번째 단계는 매일 이를 닦는 것입니다. 올바른 칫솔과 치약을 사용하여 매일매일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지 못하면 구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아프다. 구강 관련 질환 중 가장 흔한 것은 충치, 치석, 구취 등이다. 충치가 생기고 치아가 흔들리면 병원에 가서 치아를 뽑아야 합니다. 치아를 뽑을 때 개에게 호흡 마취를 실시합니다. 호흡 마취를 사용합니까? 적합한지 테스트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수십만원이 든다. 애완견을 키우는 데에는 돈뿐만 아니라 그러한 헌신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강아지용 구강용품

강아지의 체중과 연령에 맞는 칫솔을 선택하세요. 칫솔을 선택할 때 강아지의 크기와 나이에 맞는 것을 선택하세요. 요즘은 양면에 모가 있는 칫솔이 있어서 한쪽 면을 사용하면서 작은 솔을 이용해 안쪽까지 청소할 수 있다. 소형견에게 큰 칫솔을 사용하면 잇몸에 무리가 가고, 대형견에게 작은 칫솔을 사용하면 효과가 없습니다. 칫솔모가 작은 칫솔, 손가락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칫솔 등 다양한 칫솔이 있습니다. 이후 칫솔에 남아있는 음식물이나 이물질을 제거하여 보관해주세요. 칫솔을 선택할 때 승인된 제품을 구입하고 너무 저렴한 제품은 피하세요.

강아지 치약 선택하기 강아지 치약에는 강아지가 좋아할 쇠고기 맛이 첨가됩니다. 어떤 개들은 마치 씹어 먹는 것처럼 치약을 즐깁니다. 이러한 성분은 또한 이를 닦는 데 대한 저항력을 감소시킵니다. 강아지가 먹는 치약의 성분도 매우 중요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음식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비건 치약도 있으니 구매하시면 됩니다. 잇몸에 뿌리거나 잇몸에 바르는 치약도 시중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치약은 직접 양치를 하는 것보다 훨씬 덜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하루에 한 번 칫솔로 양치할 경우에는 잇몸에 뿌리거나 바르는 치약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강아지 구강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양치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양치질은 매일 하는 것이 좋지만, 여의치 않다면 적어도 이틀에 한 번은 해야 합니다. 이것이 불가능할 경우 잇몸에 뿌리는 스프레이 형태도 있습니다.

0초 0초 광고 후 계속됩니다. 다음 영상 주제 작성자 취소 강아지 치과치료 재생 0 좋아요 0 좋아요 공유 재생 (space/k) 재생 00:00 0:00:00 재생 (space/k) 재생 음소거 (m) 음소거 00:00 / 00:00 Real- 시간 설정 전체 화면(f) 해상도 currentTrack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NaNx 해상도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기본값) 1.5x 2.0배 미안해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도움말이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영상은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자세히보기 00:00 Collapse/Unfold강아지 치아 관리 #강아지 치아 #강아지 칫솔 #강아지 치약